서브탑
Home > 회사소개 > 인사말

본문

강력한 서비스 경쟁력과 안정된 운송 system을 바탕으로 성장하는 ㈜티와이로지스틱스입니다.

인사말_이미지

안녕하세요.

㈜티와이로지스틱스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
저희 (주)티와이로지스틱스 강력한 서비스 경쟁력과 안정된 운송 system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사의 needs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맞춤형 국제물류업체로의 성장을 목표로 2016년에 설립한 전문 국제물류업체 입니다.

㈜티와이로지스틱스는 설립 이래, 풍부한 전문성과 안정적 물류체계를 바탕으로 고객사에게 보다 정확하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 모든 임직원들의 각고의 노력을 통하여 목표의 구체화를 이루고 있습니다. 선사 및 항공사와의 강력한 유대감을 바탕으로 FCL Container Service, 해상 및 항공 운송 및 Courier service 등과 내륙 운송 주선 및 수출입 통관업무 대행 Service를 원활히 제공하고 있으며, 전 세계 300여 개의 해외 파트너와 긴밀한 공조를 통하여 물류업무의 효율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.또한, 안정된 system과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 partner와의 협력체계를 확대하여 Global Forwarder를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저희 ㈜티와이로지스틱스는 고객사와 함께 동반 성장하며, 고객사의 서비스 만족을 최우선의 운영지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신뢰와 노력을 바탕으로 항상 고객과 함께 하는 ㈜티와이로지스틱스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대표이사 이주용

회사명 : ㈜티와이로지스틱스 대표 : 이주용 주소 : 서울 강서구 양천로 551-17 한화비즈메트로 1차 609호

전화 : 02-6914-9365 팩스 : 02-6919-2910 사업자번호 : 383-86-00423 이메일 : info@tylogistics.co.kr

Copyright © ㈜티와이로지스틱스 All Right Reserved.